본문 바로가기
라임의 서재/로맨스판타지소설

깨어나보니 황녀로 환생했다 {에필로그}

by 리에나 레이몬드 2023. 7. 1.

깨어났더니 황녀로 환생했다 [표지]-도용금지

 

제목 : 깨어나보니 황녀로 환생했다

글 작가:아린
그림작가 : 라임
 

어느 무더운 여름날,나에게 꿈만같은일이 벌어졌다.
그 일이 바로...

-2023년-

선생님:애들아~곧 기말이니깐 조금만 더 힘내자~
학생들:네~
레나:네..

내 이름은 최레나.15살이다.나는 평소 공부는 못하지만 역사는 정말 좋아한다.특히 중세에 가장 관심이 많다.

(도서관)

레나:중세...중세....어?(책 한권을 꺼낸다)

 

루이나 제국 이라는 책 (대충그림 주의)


   
'루이나 제국'

레나:루이나 제국..?처음들어보는데.....중세시대에 이런 제국이 있었나..?흠..

이때 레나에게 다가오는 한 그림자

??:(슬금슬금)와악!!
레나:으악!!(책을 떨어뜨린다)
??:푸핰!!ㅋㅋ
레나:아으....아이린 너..!
아이린:미안미안~ㅋㅋ또 중세 관련 책 보고 있었어?ㅋㅋ

이 애는 아이린.내 절친이다.
매일 장난만 치는 장난꾸러기다..

레나:놀랬잖아...(책 줍기)
아이린:ㅋㅋ이번엔 무슨책 봐?ㅋㅋ
레나:루이나 제국 이라는 책인데..
아이린:루이나 제국?중세에 그런 제국이 있어?
레나:몰라..
아이린:에~?너가 중세에 대해 모르는것도 있어~?ㅋㅋ
레나:놀리지마라...하아..
아이린:ㅋㅋ

(그날밤 레나의 집)

레나:후우....그 책 읽어볼까...(책을 꺼낸다)

그때 내가 책을 읽지 말았어야 했다..

레나:(책을 읽다가)..하아암...열심히 읽어서 그런가...졸리네..음....(잠들고)

그렇게 책에 엎드려 자다가 일어난 레나는..

레나:..으브.....하아암....따브..?

'나 얼마나 잤지....이제 일어나야....어..?'

레나:따따따으!!!!!!!

'여긴 어디야..!!!!!'

그렇게..중세시대에 다시 태어났다...

[에필로그 끝]